-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 및 '서비스혁신 추진단' 발대식 개최 -
5월 17일 우리회사는 고객가치 창출과 공항서비스 혁신을 위해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와 함께 '서비스혁신 추진단' 발대식을 개최하였으며, 우리회사의 경영진, 그룹장, 사업부장, 모니터링 위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서비스혁신 추진단은 코로나19 이후 해외여행이 급증하면서 빠르게 증가하는 국제 여객에 대한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발족하였으며, 앞으로 우리회사와 직원들의 정체성 확립, 고품질 서비스 전문기업 도약을 목적으로 ▲서비스 수준과 지표 개발 ▲모니터링 시행 ▲개선활동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시▲온라인 홍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회사는 이번 추진단 운영을 통해 모니터링 위원은 여객 관점에서 객관적인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고, 서비스 개선점을 발굴하여 향후 현장 업무에 적극적으로 적용할 계획입니다.
사장님께서는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해 현재의 인천공항 수준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공항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